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02-830-8289

운영시간 10:00~17:00
점심시간 12:00~13:00
휴무일 : 주말, 공휴일 휴무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주문/배송]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
작성자 대하상사 (신나는 쇼핑 클릭 틱톡)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08-12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31
1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
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,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. 또한,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『주문접수』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2.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택배송장 번호로 배송경로를 추적해 보실수 있으며, 여의치 않은경우 저희쪽으로 연락을 주세요.

4.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
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택배사에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주문단계에서 선택정보 및 수령지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면 보다 원활히 상품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QUICK MENU
  • 로그인
  • 장바구니
  • 주문조회
  • 관심상품
  • 마이페이지
  • 고객센터
  • 02-830-8289
  • 운영시간 10:00~17:00
    점심시간 12:00~13:00
    휴무일 : 주말, 공휴일 휴무
최근본상품

Prev next